시즌 1, 에피소드 145: 슈퍼 초 셀럽 개그우먼 홍현희 초특급 셀럽 발라드 여왕 백지영내 귀에 돼지 재결성↗ "호우 애들은 병풍이야 병풍" 사실상멜로디 특집 다운 가을 하늘 + 발라드 여왕 백지영과 함께! 맑은 가을 하늘처럼 띵동도 깨끗하게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