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5, 에피소드 16: 어맨다의 오랜 친구 래리가 자신의 조카 세드릭이 실종됐다며 서에 찾아온다. 허드슨 미식축구 감독 베커는 그를 팀에 영입하기 위해 온갖 수를 다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