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7: 앤더슨 후임으로 새로 온 웨더비 경감은 펜대나 굴리던 사람으로 대대적인 개혁을 지시한다. 제시카가 소개 덕에 검찰이 요청한 헤이스 보호 업무를 맡게 된 놀란은 브래드퍼드와 함께 안가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