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하은의 반에서 함께 지내게 된 슈퍼스타 빅대디는 박력 있는 하은의 모습에 홀딱 반한다. 빅대디의 팬인 민숙은 하은을 괴롭히려고 수를 쓰지만 하은은 번번이 빠져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