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화: snowdrop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영로와 친구들은 기숙사에 잠입한 수호를 숨겨주고, 연기를 하며 위기를 모면한다. 그 후, 영로는 그를 잠시 돌봐주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