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화: snowdrop
영로는 친구들과 함께 미팅에 나갔다가 수호를 만나게 되고, 그 후 음반 가게에서 그를 다시 마주친다. 그 후, 호수 여대 기숙사에 피투성이 남자가 몰래 들어온다.
영로와 친구들은 기숙사에 잠입한 수호를 숨겨주고, 연기를 하며 위기를 모면한다. 그 후, 영로는 그를 잠시 돌봐주기로 결심한다.
수호는 기숙사를 떠나며 영로에게 자신이 지니고 있던 의미 있는 목걸이를 건네준다. 그때, 설희가 다급히 달려와 광태가 그를 신고했음을 알려준다.
총을 들고 기숙사 로비에 서 있는 수호를 본 영로는 크게 충격받고, 수호는 기숙사를 탈출하기 위해 안기부장인 은창수와 협상을 벌인다.
영로는 낯선 수호의 모습에 배신감을 느끼지만, 그는 말없이 그녀의 상처만 치료해 준다. 그 후, 인질극을 벌이던 수호는 석방자 명단에 영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