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화: snowdrop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영로와 수호는 함께 있는 시간이 길어지자 점점 더 가까워지고, 그는 영로에게 비행기 접는 법을 알려준다. 얼마 뒤, 호수 여대 기숙사 오픈하우스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