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영로는 낯선 수호의 모습에 배신감을 느끼지만, 그는 말없이 그녀의 상처만 치료해 준다. 그 후, 인질극을 벌이던 수호는 석방자 명단에 영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