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결국 죽음을 맞이한 우진. 세로는 살인자로 몰려 5년간 옥살이를 하고, 출소 후 자신에게 죄를 뒤집어씌운 벨라페어를 상대로 사기판을 기획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