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병상에서 눈을 떠보니 현대로 돌아온 자신을 바라본 타케미치는 형사가 된 나오토와 재회한다. 이윽고 히나타를 구하기 위해 타임 리프를 부탁받은 타케미치는 범죄 조직 도쿄 만지회를 만든 만지로와 텟타의 만남을 저지하러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