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벤저스
아르바이트하면서 버는 돈으로 근근이 생활을 이어 나가던 주인공은 어느 날,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된다. 그리고 이후 인생 통틀어 가장 행복한 나날들을 보냈던 중학교 시절로 타임슬립하게 된다.
Resist
병상에서 눈을 떠보니 현대로 돌아온 자신을 바라본 타케미치는 형사가 된 나오토와 재회한다. 이윽고 히나타를 구하기 위해 타임 리프를 부탁받은 타케미치는 범죄 조직 도쿄 만지회를 만든 만지로와 텟타의 만남을 저지하러 나선다.
자신의 나약한 모습을 바꾸기 위해 무모한 도전장을 내민 타케미치는 키요마사에게 일방적으로 얻어맞게 된다. 이윽고 포기하지 않고 그에게 달려드는 타케미치는 싸움을 중재하는 도쿄 만지회의 총장 만지로와 켄을 바라본다.
신주쿠를 지배하는 뫼비우스와 항쟁을 준비하는 도쿄 만지회, 이에 내부 항전으로 사망하는 드라켄을 막으려는 타케미치는 뫼비우스를 조사하기 시작한다. 한편 드라켄은 마이키를 만난 과거를 회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