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서원에서 받는 수업을 제대로 따라가지 못하는 위지는 결국 남들보다 뒤처지고 괴롭힘까지 받는다. 염월은 사촌 동생 의아를 도와주다가 위지와 마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