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몰랐던 놀라운 이야기 에피소드 2
시즌 15, 에피소드 2: 우리 주변에 있는 평범해 보이는 물건들이 간직하고 있는 특별한 이야기, 스웨덴의 명품 침대 해스텐스과 우주 배송선, 런던 방공호에서 만드는 샐러드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