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몰랐던 놀라운 이야기
우리 주변에 있는 평범해 보이는 물건들이 간직하고 있는 특별한 이야기, 스웨덴의 명품 침대 해스텐스과 우주 배송선, 런던 방공호에서 만드는 샐러드를 소개한다.
우리 주변에 있는 평범해 보이는 물건들이 간직하고 있는 특별한 이야기,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 펜더 기타와 대구알로 만드는 칼레스 카비아르 등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