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몰랐던 놀라운 이야기 에피소드 4
시즌 15, 에피소드 4: 우리 주변에 있는 평범해 보이는 물건들이 간직하고 있는 특별한 이야기,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 펜더 기타와 대구알로 만드는 칼레스 카비아르 등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