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어게인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37세 중년 아저씨에서 18세 고등학생이 된 우영은 자기의 자녀들과 함께 학교를 다니게 되고, 눈 앞에서벌어진 현실에 혼란스러워 한다. 그 순간 자기의 아내였던 다정과 마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