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중 나가는 시부야 군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심쿵을 가르쳐달라는 시부야의 말에 당황하는 아이카. 시부야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랑이란 감정을 알게 되자, 아이카 앞에서 어쩔 줄을 모른다. 한편, 시부야의 선배 칸다 류헤이는 연기를 잘하는 시부야를 질투하며 사랑을 방해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