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재민은 지형을 만난 후 서연이 걱정되어 그녀를 찾아간다. 한편, 향기는 잠들어 있는 지형에게 입을 맞춘다. 상대가 향기인 줄 모른 채 이를 받아들이던 지형은 무언가 이상함을 감지하고 눈을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