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심취희는 임설당에게 집안의 위기에 대해 토로하며 증보금의 진면목을 잘 살펴보라고 간곡히 충고한다. 임설당이 증보금을 떠보려고 임가가 위태롭다고 하자 증보금은 임설당을 남겨두고 야반도주를 시도한다. 임설당은 증보금에게 실망해 반 년간 멀리하지만 임신한 증보금과 재회한 후 다시 애틋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