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제임스는 자신의 유산을 되찾고 새로운 삶을 개척하기 시작한다. 런던이 그를 경계하는 가운데, 제임스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친구들을 사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