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벨 몇 킬로까지 들 수 있어?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어느 날, 세계사 교사인 타치바나 사토미가 히비키와 마찬가지로 체중을 줄이기 위해 헬스클럽을 찾아온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누구에게도 들통나면 안되는 비밀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