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테드와 존은 자신을 괴롭히던 학교 불량배를 골려 주려다가 우연히 부모 역할을 하게 된다. 매티는 내시경 검사를 받기 싫다며 한 가지 조건을 내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