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실종됐던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면서 사건은 끔찍한 살인 사건으로 전환된다. 피해자의 아무도 몰랐던 은밀한 사생활과 복잡한 관계가 드러나며 수사는 새로운 국면을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