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성간 국가의 악덕 영주!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7살이 된 리암은 악덕 영주가 되기 위한 배움을 얻기 위해 일류 지도자를 요청한다. 그리고 곧 자신을 일섬류의 당주라고 소개하는 야스시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