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특별한 남자친구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매니저 펑동동은 톈징즈 남자친구인 쉐링차오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한다. 한편 쉐링차오는 톈징즈에게 자신의 과거사를 털어놓고, 사냥을 하던 중 맹수에게 물려 명의를 찾아간 후 독약을 마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