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순간 이동술을 배우던 위지가 잘 따라가지 못하자 염월은 위지를 따로 훈련을 시키게 된다. 한편, 능월은 염월과 위지가 훈련하는 것을 목격하고, 구아는 봉황을 얻으려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