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한 번 보면 잊지 않는 용약은 복희보를 눈으로 외웠지만 서두르는 바람에 두 글자를 못 외우고 만다. 하여 그 글자를 알고 있는 거목아를 찾아가 사부님의 일에 협력할 테니 악보를 알려달라 한다. 용약의 도움으로 사부의 결백을 밝힐 단서를 찾기 위해 큰형이 일하는 곳으로 찾아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