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살인사건을 처리하고 집으로 돌아갔을 때, 장수천의 옷에 있던 나비 그림이 사라진 것을 발견하고, 루샤바이는 누군가가 장수천을 살해하려 한다고 생각한다. 루샤바이는 선준예와 함께 장수천의 집에 매복하던 끝에 범인과 마주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