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레일와치의 막내 맥시는 자신에게만 멋진 능력이 없는 것 같아 초조하다. 그때 케이에게서 긴급구조 요청이 들어오고, 가장 가까이 있던 맥시만이 케이를 구할 수 있다. / 빅토르가 소중히 여기던 에델바이스 꽃이 사라졌다. 빅토르는 화분이 워터랜드의 미셸 할머니 댁으로 옮겨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할머니 댁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