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컵: 침입자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아내에 대한 믿을 수 없는 비밀을 알게 된 루벤은 제임스와 함께 나바로 농장에서 도움을 구한다. 알로는 자신들이 처한 끔찍한 상황을 밝히고, 메릴과 니콜라스를 숲으로 데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