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여우누이뎐 에피소드 3
시즌 1, 에피소드 3: 윤두수는 구미호를 첩으로 맞이하려고 한다. 초옥은 연이와 정규를 떨어트리기 위해 연인에게 여우 피를 먹이고, 자기 정기구슬을 연이에게 먹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