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중국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지닌 린리롄의 동창을 마주한 리셴홍이 분노한 기색을 숨기지 못한다. 이를 목격한 리롄의 동창이 그들의 다툼을 은밀히 촬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