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밀지해
타이베이의 한 사업가와 정부, 아내, 그리고 젊은 파트너와의 관계는 혼란에 빠진다. 공공의 몰락에 직면한 그는 그 여파를 헤쳐나가야 한다.
중국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지닌 린리롄의 동창을 마주한 리셴홍이 분노한 기색을 숨기지 못한다. 이를 목격한 리롄의 동창이 그들의 다툼을 은밀히 촬영한다.
궁지에 놓이게 된 천한룽은 결국 패트릭 앞에서 자신이 벌인 일에 관해 털어놓는다. 한편, 리셴훙은 학생 운동이 진행되는 현장으로 향한다.
천한룽은 직장을 나와 상하이로 떠나기로 결심을 굳힌다. 한편, 리셴훙을 만나려고 했던 선샤오원에게 위기가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