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궁지에 놓이게 된 천한룽은 결국 패트릭 앞에서 자신이 벌인 일에 관해 털어놓는다. 한편, 리셴훙은 학생 운동이 진행되는 현장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