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바시르의 정식 채용 면담 날짜가 다가오는 가운데 칼리드는 바시르에게 성적 증명서 위조본을 건넨다. 한편, 고열로 실려온 소아 환자 트리스탄의 형 맥스는 엄청난 비밀을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