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다큐 마이웨이 에피소드 349
시즌 1, 에피소드 348: 섬진강을 품은 전라남도 광양의 매화 마을로 향해, 대한민국 식품명인이자 매실 장인 홍쌍리의 남다른 삶을 들여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