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없는 세계의 신 활동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콤바인에 수도, 전기라는 근대 설비들을 미타마의 힘으로 만들어 내 카쿠리의 문명 수준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킨 유키토. 그렇게 계획대로 신자의 수는 늘어나는 중이었지만, 그런 상황에서 황도에서 한 수수께끼의 소녀가 자객으로서 나타나게 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