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수사망이 마뉘의 조카에게로 좁혀지면서 그는 가장 유력한 용의자가 된다. 평범해 보였던 조카에게서 피해자와 얽힌 충격적이고 섬뜩한 과거가 밝혀지며 마뉘는 큰 충격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