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적, 열애적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한상옌의 여자친구로 오해받은 통녠은 팀원들에게 특별 대우를 받게 되지만 이내 진실을 알게 된다. 한편, 한상옌은 SP팀과 결전을 앞두고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과거를 회상한다. 통녠은 다음 날 한상옌의 경기를 보러 그를 다시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