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황후 유씨가 왕소를 아들이라고 여기지 않자, 왕소는 자신의 흉터 때문에 모든 문제가 발생한 거로 생각한다. 한편 해수는 장식품 때문에 오해를 받은 채령을 대신해 연화에게 매질을 당하고, 이를 목격한 왕소가 해수를 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