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어드바이저를 자처한 에이나와 함께 헤파이스토스 상점에 가게 된 벨. 그리고 그곳에서 알바를 하고 있는 주신님과 마주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