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아사미 사에는 루리가 학생회장 선거에 당선될 수 있도록 손을 쓴다. 쿠조 아야카는 사에에게 상대 후보인 야마다 미쿠에게 출마 사퇴를 종용하도록 지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