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100일 버티기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끔찍한 물고기 떼기 식민지의 식량을 위협한다. 아담이 두 번째 전초 기지를 만들기 위해 계획을 밀어붙여 홀로 강으로 나간다. 하지만, 그의 카누가 이내 전복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