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나라 - 김치의 나라 1부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반찬의 나라, 그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제철 재료로 만들어 사계절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밥상을 한껏 음미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