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기억을 걷는 시간충격적인 만남 이후 과거의 행복한 순간들을 떠올리는 현성. 성옥이 자기를 떠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현성은 성옥을 마주하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