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건 포획 에피소드 4
시즌 16, 에피소드 4: 공동 선장인 조나단과 제이크는 총을 쏘며 문제를 날려버리고, 시브룩호에서는 주먹다짐이 벌어진다. 와일드 빌은 엔진을 고장 내버리고 맨디는 과학을 믿어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