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공자당에 몰래 들어간 임경을 문책하려고 용정풍은 임경과 용획을 불러들인다. 임경은 설 장문을 살해한 묵환을 잡기 위해 공자당에 들어가 정보를 얻으러 들어갔다고 자백한다. 묵환과의 대결에서 살아 돌아온 임경의 실력에 놀란 용정풍은 임경을 오히려 가까이 두기 위해 문책을 하지 않고 생자당의 당주 자리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