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상관고천은 사전가에게 쫓겨난 후 제갈가명으로 변장하여 유랑의 강직침을 노린다. 한편, 빚을 갚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사전가와 유랑은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자 고민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