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4: 송주와 유리의 약혼식은 회사 창립 기념일에 맞춰 진행하고, 유리는 행복에 부푼다. 약혼식 중 송주는 우연히 정서를 발견해 쫓아가지만 정서는 기억을 잃어 송주를 기억 못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