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선우는 태오가 눈치채지 못하게 몰래 이혼을 준비하는 와중 제혁은 점점 더 노골적으로 선우에게 마음을 표한다. 선우는 다경의 가족과 함께 하게된 저녁식사 자리에서 다경에 대한 폭탄선언을 하고 나온다.